2024.05.21 (화)

? Operation now in progress (115)
n
(사)남북통일운동국민연합 양산시지회 현충탑 환경정화 활동
  • 해당된 기사를 공유합니다

양산뉴스

(사)남북통일운동국민연합 양산시지회 현충탑 환경정화 활동

호국보훈의 달을 맞이하여 6월 28일 오전 10시에 양산시 현충탑 일원에서 (사)남북통일운동국민연합 양산시지회(회장 유기석), 세계평화여성연합 양산시지회(회장 황신선) 회원 20명

 

호국보훈의 달을 맞이하여 6월 28일 오전 10시에 양산시 현충탑 일원에서 (사)남북통일운동국민연합 양산시지회(회장 유기석), 세계평화여성연합 양산시지회 여성회장 가와구찌지나미) 회원 20명은 환경정화 활동을 하였다.

 

 

유기석 회장, 가솨구찌지나미 여성회장, 이용식 양산시의회 기획행정위원회 위원장, 박종욱 목사, 김상주 지부장, 심상도 동남문화관광연구소 소장, 박석두 사무국장 등 회원들이 현충탑 앞에서 경건한 마음으로 나라를 위해 목숨을 바친 순국 선열과 전몰 장병을 추모하는 묵념을 하였다. 현충탑 앞 참배 공간에 떨어진 낙엽을 빗자루로 깨끗이 쓸고, 주변의 쓰레기도 수거했다.

 

 

(사)남북통일운동국민연합 양산시지회 유기석 회장은 매년 연초 회원 신년인사회에서 양산시에 거주하는 다문화가정, 북한이탈주민의 초중등 재학 자녀들에게 장학금을 전달하고 있다. 장학기금은 ‘다문화가정 자녀 장학기금마련 바자회’, 유기석 회장의 기부금 등을 통해 마련하고 있다.

 

(사)남북통일운동국민연합 양산시지회는 불우이웃을 돕기 위해 김장 담그기 행사도 하고 있으며, 내원사 계곡, 홍룡사 계곡 등 양산의 관광명소에서 쓰레기 수거를 통한 환경정화 활동도 꾸준히 벌이고 있다.

 

YNEWS 기자의 전체기사 보기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