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6 (금)

? Operation now in progress (115)
n
(재)양산시복지재단, 지역경제 활성화와 관련한 활동 펼쳐
  • 해당된 기사를 공유합니다

양산뉴스

(재)양산시복지재단, 지역경제 활성화와 관련한 활동 펼쳐

관내 식당 이용, 교통비, 음식점, 식료품 등 복지 포인트 사용 가능 범위를 확대하여 복지 포인트 4월 내 100% 집행하기를 실시는 등 향후에도 지역주민과 함께할 수 있는 여러 가지 활동들을 계속 이어나갈 계획이다.

양장복(딸기).jpg 복지재단.jpg

“ 코로나-19 함께 이겨내요 ”

 

[강동환sns] (재)양산시복지재단은 코로나 19로 인해 사회적 거리두기가 실천되면서 소비심리가 위축되고, 외부 활동이 줄어든 가운데 경제 침체에 따른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한 방안으로 지역농산물 소비촉진 딸기 농가 돕기(340kg) 운동을 실시했다.

 

웅노복(딸기).jpg 복지재단.jpg

 

또한 관내 식당 이용, 교통비, 음식점, 식료품 등 복지 포인트 사용 가능 범위를 확대하여 복지 포인트 4월 내 100% 집행하기를 실시는 등 향후에도 지역주민과 함께할 수 있는 여러 가지 활동들을 계속 이어나갈 계획이다.

 

웅종복(딸기).jpg 복지재단.jpg

 

(재)양산시복지재단은 코로나-19로 인해 어려운 시기지만 따뜻한 마음으로 서로를 격려하며 슬기롭게 극복해 나갈 수 있도록 다양한 활동을 통해 지역사회 발전에 보탬이 될 수 있도록 할 예정이다.

 

양노복(딸기).jpg 복지재단 웅종복.jpg

 

한편, 지난해에도 출범 4주년을 맞이하여 전 직원이 농촌 일손 돕기 활동 및 전통시장 활성화를 위한 상품구입 후 지역아동센터의 아동들에게 겨울을 따뜻하게 보낼 수 있는 선물을 전달하고, 양파 농가 살리기로 구입한 양파를 취약계층 에게 지원하는 등 지역 나눔 문화 확산과 이웃사랑 실천에 앞장서고 있다.

 

강동환sns위원장 기자의 전체기사 보기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