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5.07 (화)

? Operation now in progress (115)
n
양산시시설관리공단, ‘숲속 작은 음악회’개최
  • 해당된 기사를 공유합니다

양산뉴스

양산시시설관리공단, ‘숲속 작은 음악회’개최

금번 음악회에서는 전국무대에서 양산의 위상을 빛내고 있는 ‘양산시립합창단’, 부산 경남지역에서 활동하는 젊은 연주자들로 구성된 ‘루체현악앙상블(현악 4중주)’, 퓨전국악협연(대금, 해금)의 수준 높은 공연을 선보일 예정이며, 이 밖에도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전통 제기 만들기, 전통 차 시음회, 비누방울 놀이 등 다채로운 부대행사가 준비 되어 있다.

대운산자연휴양림 10월 19일 토요일 오후 5시, 잔디광장에서 만나요

   

숲속 작은 음악회 사진.jpg

▲ 2019년 4월 숲속 작은 음악회 사진

 

양산시시설관리공단 대운산자연휴양림은 오는 10월19일 토요일 오후 5시부터 1시간 가량 휴양림 내 잔디광장에서 ‘숲속 작은 음악회’를 개최한다. 양산시민과 대운산자연휴양림 이용객이면 누구나 관람 가능하고, 지정좌석 없이 선착순으로 자리를 제공한다.

 

숲속 작은 음악회는 2014년부터 시작하여 오케스트라, 합창, 기타, 오카리나, 색소폰, 하모니카 연주 등 다양한 장르의 공연을 선보여 왔으며, 지난 4월 공연에는 지역주민 약 300여명이 참석하여 음악회를 즐기는 등 지역사회 정기적인 문화행사로의 입지를 굳혔다.

 

올해 음악회에서는 전국무대에서 양산의 위상을 빛내고 있는 ‘양산시립합창단’, 부산 경남지역에서 활동하는 젊은 연주자들로 구성된 ‘루체현악앙상블(현악 4중주)’, 퓨전국악협연(대금, 해금)의 수준 높은 공연을 선보일 예정이며, 이 밖에도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전통 제기 만들기, 전통 차 시음회, 비누방울 놀이 등 다채로운 부대행사가 준비 되어 있다.

 

양산시시설관리공단 본부장(장숭우)은 “고요한 숲 속에서 울리는 아름다운 음악에 힐링하는 시간을 제공하겠다.”며 소회를 전했다. (문의 대운산자연휴양림 ☎ 055.379.8670)

 

YNEWS 기자의 전체기사 보기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