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상세페이지

서울 출장가시는 분들 참고 바랍니다. 갤러리세인 기업 프로모션 3탄 <Noblesse Oblige from Art>…

기사입력 2019.06.19 10:49

SNS 공유하기

fa tw ba ka ks url

[크기변환]19.05 기업프로모션 3탄 엽서-01.jpg


SPECIAL Program {Afternoon Teatime with Artist}
2019. 06. 21(Fri) 4pm
 

[크기변환]19.05 기업프로모션 3탄 엽서-02.jpg

 
갤러리세인은 박성욱 도예가의 모던한 다기로 차와 다식을 준비합니다. 
 
박작가의 달항아리와 도자회화, 차그릇을 감상하고 사용합니다. 
 
또한 권기자 작가와 이대희 작가의 회화 작품도 감상하고 작가와 담소를 나누는 시간을 준비합니다. 
 
금요일 오후, 예술공간에서 예술로 향유하는 자리에 초대합니다. 
 
많은 관심과 참여바랍니다.

전시명 ㅣ 기업 프로모션 3탄 <Noblesse Oblige from Art> 특별전
참여작가 ㅣ 권기자, 박성욱, 이대희
전시 기간 |  2019. 6. 19 (수) - 6. 28 (금)
오전 10시30분~ 오후 7시 (일요일 및 공휴일 휴관)

갤러리세인의 기업프로모션 3탄 <Noblesse Oblige from Art>는 2019년 세법 변경에 따라 갤러리세인이 제시하는 - 비용정산 & 미술접대비 - 가이드를 위한 특별전입니다. 
 
갤러리세인은 특화된 기획을 바탕으로 여러 장르의 뛰어난 작품들을 선정해 기업에서 구성, 전시할 수 있도록 안내해드리고자 합니다.
 
이번 전시에서는 회화, 도예 분야의 국내외에서 호평 받는 3명의 작가들의 작품을 한자리에서 살펴볼 기회를 제공합니다. 
 
권기자 작가의 다양한 선들은 퇴적암처럼 쌓여 시간의 층과 역사를 형성하며 또 다른 내면의 숨결을 보여줍니다. 
 
박성욱 작가의 도자기는 모노톤의 서정성과 담백한 동양의 아름다움이 스며들어 있습니다. 
 
이대희 작가는 다양한 형태의 조형요소들을 화면 안에서 대립과 협업, 공존 시키며 긴장과 서사를 드러냅니다.
 
갤러리세인에서 고객과 임직원이 쉽게 접하고 공감할 수 있는 전시를 감상해 보시기 바랍니다.

장소: 청담동 갤러리세인
위치: 강남구 학동로 503(청담동, 한성빌딩) 청담역 10번출구 도보 1분
http://www.gallerysein.com/


backward top ho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