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상세페이지

양산연화라이온스클럽 김희숙 회장 수상 및 이임식/국제라이온스 355-D(울산•양산)지구

기사입력 2019.05.28 09:55

SNS 공유하기

fa tw ba ka ks url

5_6hjUd018svcqyuy1gqoouo5_vsex0g.jpg


국제라이온스 355-D(울산•양산)지구 양산연화라이온스클럽 김희숙 4대 회장은 임기 중 탁월한 성과를 올려 종합 최우수 클럽상, 회원확장 최우수상, 특별 공로상, 글로벌 엑스틴 감사장 등을 수상하였다.

이와같은 굵직한 상은 1년간의 짧은 임기 중 하나만 받기도 힘든데, 4개를 수상한 것은 라이온스 역사상 매우 드문 사례로 알려져 주목을 받고있다. 그동안 라이온스 대내적으로 가족회원을 많이 늘리고, 355-D지구 이필남 총재의 라이온스 운영방침을 충실히 이행했기에 가능했다.

양산연화라이온스클럽 김희숙 회장은 '화합으로 참된 봉사'라는 슬로건으로 대외적인 봉사활동울 왕성하게 해왔다. 원정노인전문요양원에서 웃음과 함께 하는 노래봉사, 어버이날 카네이션 달아드리기 행사를 했다. 설날과 추석 명절을 맞이하여 소외계층 명절 상차림 나눔행사 등을 해왔다.

양산시종합사회복지관에서 매월 셋째주 월요일에 급식봉사활동울 하고, 김희숙 회장과 회원들은 25만원의 후원금을 모아 성지혜 관장에게 전달하였다. 1년에 한 번 김장나눔 행사도 하였다.

발달장애인 아동돕기 자선바자회를 열어 수익금 200만원을 양산시에 기탁하였다. 삽량문화축전 무료차 봉사, 환경정화 활동 등의 봉사를 해왔다. 김희숙 회장은 삼성동 자율방범대원으로서 범죄없는 마을을 만들기 위해 월1회 방범순찰 봉사활동을 하고 있다


 
 
 
양산연화라이온스클럽 김희숙 회장은 1년간의 임기를 성공적으로 마치고 6월 7일(금) 오후 6시 30분 J컨밴션뷔페(7층)에서 이임식을 갖는다.
 
backward top ho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