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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시민소통을 위한 채널 운영, 고객디자인단 발대식 및 회의 실시 -
양산시시설관리공단(이사장 박성관)은 지난 4일 공단본부 대회의실에서 제 2기 고객디자인단 발대식 및 회의를 실시하였다.
이번 행사는 고객만족 능동적 주체로서의 고객인식을 새롭게 전환하기 위해 마련한 고객직접 소통채널로 공단 시설을 이용하는 만 19세 이상 양산시민 12명으로 구성되었으며, 위촉장 수여, 주요사업, 개선사항 토론 등 다양한 내용으로 진행되었다.
제2기 고객디자인단은 지난해 1기에 이어 주민참여 경영주기별 주민참여 정례화를 위한 대표적인 소통채널로 △정기회의, △활동보고서 제출, △운영관련 설문조사 및 △서비스 이행실태점검 등 공단 CS영역에서 적극적으로 활동할 예정이다.
박성관 이사장은 “창립 15년차에 들어 우리공단은 다양한 분야에서 새로운 도전을 계속하고 있다.”며, “고객디자인단의 의견 하나하나가 시민이 원하는 방향을 알려주는 귀한 거름이라 여기고 반영하여 시설을 운영하는데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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