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상세페이지

양산시시설관리공단, 시민과 캠페인으로 함께한 지구의 날

기사입력 2021.04.23 17:19

SNS 공유하기

fa tw ba ka ks url


3개 스포츠 센터 이용시민과 함께 「양산 쓰담」, 황산캠핑장 소등행사 등 

 

양산시시설관리공단(이사장 정순성)에서 지난 22일 지구의 날을 맞아 환경오염 문제에 대한 적극적인 실천인식 공유를 위해 이용시민과 함께 「양산 쓰담」환경 캠페인 및 소등행사를 실시하였다.

 


이번 「양산 쓰담」캠페인은 3개 스포츠 센터에서 2020년 조달청 혁신 시제품인 음료캔 파쇄기를 적극 활용하여 캔, 패트병을 일정 수량 이상 가지고 오면 체험과 함께 수영장 일일입장 교환권을 지급하는 행사로 총 150여명의 시민이 참여하였으며, 이와 연계한 환경보호 서약 행사를 통해 환경보호의 중요성을 되새겨보는 시간을 가져 그 의미를 더하였다. 또한, 전국적으로 8시부터 10분간 소등을 독려하는 지구의 날 소등행사는 사업팀별 적극적인 SNS 홍보로 그 중요성을 알리고 황산캠핑장에서는 이용객 공지를 통해 캠핑객의 참여를 독려하였다.

 


정순성 이사장은 “앞으로도 지역사회 공공기관으로서 시민과 함께 환경보호를 위한 실천에 지속적인 힘을 보태겠다.”고 밝혔다.  

 

이와 관련하여, 주민편익시설은 지난달부터 마지막 주 금요일은 에코데이로 지정하여 출·퇴근 시 도보, 대중교통 이용 등으로 생활 속 환경보호를 실천하고 있으며, 지난 17일부터 직원 및 가족 대상 플로깅 봉사활동‘가치있게 가치함께’를 펼치고 있다.

 

backward top ho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