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상세페이지

양산시시설관리공단 숲애서, 베데스다복음병원 MOU 체결

기사입력 2021.03.19 16:11

SNS 공유하기

fa tw ba ka ks url


지역사회 건강증진 기반구축 및 파트너십 강화 노력 

 

양산시시설관리공단(이사장 정순성) 「숲애서」는 19일 지역사회 건강증진을 위한 기반구축 및 파트너십 강화를 위해 베데스다복음병원(이사장 정연철)과 업무협약(MOU)를 체결하였다고 밝혔다.

 


이번 협약을 통해 항노화 힐링 서비스 체험관 「숲애서」와 경남권 전역에 양질의 의료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는 베데스다복음병원이 긴밀한 협업으로 지역민을 위한 전문적인 치유 서비스와 다양한 전문프로그램 운영에 박차를 가해「숲애서」에서의 산림치유, 건강치유, 생활습관개선 등의 프로그램과 베데스다복음병원의 줄기세포 임상시험 등 재생의학분야의 시민의 건강을 위한 토탈케어 서비스 제공이 가능할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양산시시설관리공단 장숭우 본부장은 “이번 협약을 통해 항노화 힐링서비스 프로그램의 전문역량을 강화하고, 시민 누구나「숲애서」의 체계적인 서비스를 통해 심신을 치유하고 힐링을 체험할 수 있도록 공공기관으로서 그 역할을 실현하는데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장숭우 본부장

 

한편,「숲애서」는 용당동에 위치하여 체험형 양방항노화 힐링서비스 체험관으로, 올해 1월 양산시시설관리공단이 양산시로부터 수탁 받아 시범운영을 거쳐 상반기 정식개관을 목표로 하고 있으며, 시민들에게 저렴한 이용요금으로 수준 높은 체험 프로그램을 제공하기 위해 개관준비에 만전을 기하고 있다.

 

backward top ho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