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상세페이지

쌍벽루아트홀, 기획공연 『천원의 행복한 저녁 콘서트』

기사입력 2020.06.05 09:21

SNS 공유하기

fa tw ba ka ks url

1.jpg

감동과 즐거움을 선사하는 성악앙상블 ‘더 클랑’ 

 

건강하고 섬세한 사운드를 통해 관객에게 감동과 즐거움, 힘찬 에너지를 전하는 ‘더 클랑’이 오는 6월 27일 토요일, 5시 쌍벽루아트홀 공연장을 찾아온다.

 

소리, 울림 등의 의미를 가진 ‘더 클랑’은 오페라와 뮤지컬, 가곡, 팝을 아우르는 레퍼토리와 다양한 협연자들과의 신선한 무대로 청중들의 마음을 사로잡으며 그들의 하우스 콘서트는 늘‘울림이 좋은 앙상블’,‘청중을 행복하게 만드는 사운드’, ‘관객의 마음을 움직일 줄 아는 연주자들’이라는 호평을 받아왔다.

 

이날 공연에는 뮤지컬 ‘지금 이 순간’과 오페라 ‘로미오와 줄리엣’, ‘카르멘’, ‘돈 조반니’ 등에 수록된 곡을 비롯하여 쇼팽, 가요 등으로 공연장을 찾은 관객들에게 최고의 감동을 선사할 것이다.

 

‘기획공연 <천원의 행복한 저녁 콘서트 - 감동과 즐거움을 선사하는 성악앙상블>’은 코로나19 확산방지와 관련하여 공연장 이용자가 지켜야 할 생활 속 거리두기를 위해 좌석 띄어 앉기로 진행되며, 사전 열 체크 및 손소독, 마스크 착용을 준수하도록 사전공지 할 예정이다.


공연예매는 양산시민은 6월 10일(수), 오전 10시부터 일반회원은 11일(목), 오전 10시부터 쌍벽루아트홀 홈페이지(www.yangsanart.net)에서 PC 및 모바일로 가능하며, 전석 1,000원, 공연시간 70분(8세 취학아동이상 관람가)이다. 문의 쌍벽루아트홀(379-8560)

 

backward top ho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