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상세페이지

양산시청소년어울림마당‘약속데이’

기사입력 2019.11.11 17:42

SNS 공유하기

fa tw ba ka ks url

사진1 (어울림마당 -초청공연 GNB).JPG

 

2019년 양산시청소년어울림마당IZ ‘약속데이’가 양산시청소년회관 주관으로 11월 9일(토) 오후 1시부터 4시까지 3시간 동안 진행됐다. 2019 양산국화향연과 어우러져 800여명의 시민들이 함께하는 가운데 양산의 청소년동아리(팀)들이 무한한 가능성과 끼를 펼쳤다.

   

사진2(어울림마당-다섯손가락 통기타 공연).JPG

 

이날 행사는 19개의 팀의 밴드, 댄스, 태권무, 통기타, 어쿠스틱, 수화 등 다양한 공연, 청소년자원봉사프로그램 ‘바람이 불어 오는 곳’의 드라이플라워 액자 만들기, 과학동아리의 재미난 과학체험, 양산YMCA의 양성평등과 인권 관련 체험 부스 운영으로 시민들의 반응이 뜨거웠다.

 

사진3(어울림-엠스톤 밴드).JPG

 

참여한 시민들은“지금껏 접하지 못했던 재밌는 체험이 많았고 공연도 좋아서 신나게 즐겼다. 청소년축제의 수준이 이렇게나 높은지 몰랐다.”, “청소년동아리 공연이 즐거웠고 체험거리나 볼거리가 다양해서 좋았다. 스텝들이 친절하면서 안전하게 축제 진행을 잘한다.”라는 등의 반응을 보였다.

 

사진4(어울림-인터랙트 수화공연).JPG

 

양산시청소년어울림마당은 청소년축제기획단‘청기백기’가 준비과정부터 진행까지 참여하는 행사로 청소년들이 주최가 되어 시민들과 함께 즐기는 뜻깊은 자리이다. 올해 마지막 어울림마당은 11월 23일(토) 짜릿하데이-양산시장배 청소년풋살대회이며 2020년에도 청소년어울림마당은 계속된다.

  

자세한 사항은 양산시청소년회관(055-362-0924)으로 문의하면 된다.

 

backward top ho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