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상세페이지

물금읍민 화합한마당 및 황산공원 건강걷기대회

기사입력 2019.10.08 10:26

SNS 공유하기

fa tw ba ka ks url

물금읍민 화합한마당1.jpg

 

양산시는 지난 5일과 6일 양일간 물금읍 문화체육회 주관으로 2019 물금읍민 화합한마당 및 황산공원 걷기대회를 5,000여명의 시민들이 참여한 가운데 성황리에 개최했다.


물금읍민 화합한마당2.jpg

 

이번 행사는 황산공원 내 서부광장 부근 주차장 일원에 행사장을 마련하고 다양한 문화공연과 물금읍민 노래자랑 등을 실시하여 읍민들의 끼를 발산하는 자리가 됐다.

 

특히 토요일 행사 중 가족 단위로 허수아비 만들기 대회는 아이들과 함께 참여하는 축제의 장을 마련하고 황산공원 걷기 대회 코스에 전시하여 볼거리도 제공했다. 또 황산공원 걷기대회 참가자들은 황산공원에 펼쳐진 갈대와 코스모스 속에서 힐링의 시간을 가질 수 있었으며, 드넓은 황산공원 곳곳을 알아가는 즐거움도 느꼈다.

 

물금읍 문화체육회 윤성호 회장은 “태풍으로 인해 한차례 연기된 행사에도 불구하고 많은 읍민들이 참여해 주셔서 감사드린다”며 “내년에는 올해보다 더 읍민들이 참여하고 즐길 수 있는 행사를 개최하도록 노력하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박종태 물금읍장은 “이번 축제가 양산의 랜드마크인 황산공원을 활성화 할 수 있는 기회가 되어 더 많은 시민들이 황산공원을 찾을 수 있기를 기대한다”며 “내년에는 더 풍성하고 알찬 축제로 거듭나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backward top ho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