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상세페이지

양산시시설관리공단, 전통시장 누비기 행사 큰 호응

기사입력 2019.09.18 20:14

SNS 공유하기

fa tw ba ka ks url

전통시장 누비기(직원).jpg

창립 10주년 기념 지역사회공헌활동의 일환, 전 사업팀 참여

   

양산시시설관리공단은(본부장 장숭우) 창립 10주년을 기념하여 양산 관내 소상공인을 위한 지역경제 활성화를 목적으로 『전통시장 누비기』행사를 실시하고 SNS를 통해 그 결과를 공유함으로써 자발적인 직원참여가 이루어지도록 독려했다.

 

전통시장 누비기_로고.jpg

 

공단 전 사업팀이 여름철 비수기 양산 내 재래시장을 방문하여 물품을 구매하고 음식을 먹는 소비활동을 실천하거나 가족과 함께한 나들이를 통해 진정한 지역사회 교류의 의미를 되새겼다. 

 

특히 환경시설팀(폐수처리시설)은 사전 직원회의를 통해 전통시장에서 구입한 물품을 교동에 위치한 고아원에 전달하는 등 선행에 선행을 이어 훈훈함을 더했다.

 

양산시시설관리공단은 여기에 그치지 않고 지역사회 상생을 위한 나눔을 통해 그 의미를 더하고자 지역 내 장애를 가진 아이들의 활동지원을 다양하게 전개 하겠다고 밝혔다.

 

각 팀별 지원 사항은 종합운동장팀, 국민체육센터팀, 웅상문화체육센터팀, 대운산휴양림팀으로 나뉘어 봉사활동 및 물품기부(주민편익시설팀, 환경시설팀), 무대 연출 멘토링(문화예술회관팀), 인근지역 방역활동(유산매립장팀), 미니기차 무료체험(공원주차관리팀) 등 다양한 지역사회공헌활동이 활발하게 이루어 질 수 있도록 적극적으로 계획하고 있다.


장숭우 본부장은 “창립 10주년을 맞아 감회가 새롭다”며, “우리공단을 이용해 주시는 시민의 사랑에 보답할 수 있는 20주년, 30주년이 되도록 정진하겠다.”고 역설했다.

 

backward top home